본문 바로가기

QT

서로 사랑하는것은 하나님을 사랑하는것

반응형

모든것은 썩어지나 우리의 거듭남은 썩지 않을 씨 곧 하나님의 살아있는 말씀으로 된것이기에 복음이 우리안에 영원히 거할수 있습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이전의 삶을 버리는것은 성도로써 가치 있는 삶이다. 신령하고 순전한 어린아이와 같이 청결한 심령을 사모하는것이 성화구원에 이르는 성도의 가치 입니다.
예수를 믿는자는 예수님처럼 세상에서 버림 당할지라도 결국 결코 수치를 당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에겐 예수님은 건축자들의 버린 돌이 모퉁이의 돌이 됐으며 또한 거치는 돌과 넘어지게 하는 바위가 됐다라고 했습니다. 이는 그들이 말씀에 순종치 않기 때문에 넘어 지는것입니다. 그렇기에 믿지 않으면 넘어지는것은 그렇게 되도록 정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수를 그리스도라 믿는자가 존재하는것은 우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분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우리를 어둠에서 불러내어 그분의 기이한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덕을 선포하게 하기 위함입니다. 전에는 백성이 아니지만 믿는자에겐 하나님의 백성이며 전에는 자비가 없으나 믿는자에겐 자비를 얻은 사람이 됩니다.

베드로전서 1 : 22~2:10

1 그러므로 여러분은 모든 악의와 모든 거짓과 위선과 시기와 모든 비방의 말을 버리십시오.
2 갓난아기들같이 신령하고 순전한 젖을 사모하십시오. 이는 여러분이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는 것입니다.
3 여러분이 주의 인자하심을 맛보았으면 그렇게 하십시오.
4 사람에게는 버림을 당하셨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받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께 나아가
5 여러분 자신도 산 돌들처럼 신령한 집으로 세워지십시오.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하나님께서 기쁘게 받으실 만한 제사를 드리는 거룩한 제사장이 되십시오.
6 성경에 기록되기를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잇돌을 시온에 둔다. 그를 믿는 사람은 결코 수치를 당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했습니다.
7 그러므로 믿는 여러분에게는 보배이지만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됐다” 라고 했고
8 또한  “거치는 돌과 넘어지게 하는 바위가 됐다” 라고 했습니다. 그들이 말씀에 순종하지 않으므로 넘어지니 이는 그들이 그렇게 되도록 정하셨기 때문입니다.
9 그러나 여러분은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분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여러분을 어둠에서 불러내어 그분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덕을 선포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10 여러분이 전에는 백성이 아니었으나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며 전에는 자비를 얻지 못했으나 이제는 자비를 얻은 사람들입니다.
22 여러분은 진리에 순종함으로 여러분의 영혼을 깨끗하게 해 거짓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청결한 마음으로 서로 깊이 사랑하십시오.
23 여러분이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않을 씨로 된 것이니, 곧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된 것입니다.
24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의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도다. 풀은 시들고 꽃은 떨어지나
25 주의 말씀은 영원토록 있도다” 라고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에게 전파된 말씀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넘어지는것은 예수를 그리스도라 믿지 않기 때문이며 그렇기에 말씀에 순종치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율법의 아래에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에 있는 택하신 족속이며 왕 같은 제사장이며 거룩한 나라며 그의 소유된 백성입니다. 이렇게 지어진 은혜 아래에있는 이유는 어둠에 불러내어진 우리가 빛으로 들어가게 해주신 하나님의 덕을 선포하게 하기 위함이라 합니다. 그렇게 영원한 복음성을 갖고 예수님을 믿는 성도의 가치 있는 삶을 살아낼때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렇게 될때 모든 거짓과 위선과 시기와 비방의 말을 버리고 갓난아이와 같이 신령하고 순전한 젖을 사모하게 되어 우리의 성화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됩니다.

예수님을 믿는 일꾼이 아니라 예수님을 사랑하는 친구가 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의 눈으로 사람들을 사랑하여 세상을 따뜻하고 밝게 하며 복음을 증거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